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2년생 김지영 2주차 무대인사 배우 공유, 정유미 님 실물 보고 왔어요!! - CGV 왕십리점 특별한 1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1:45

    오늘은 바빴던 하나산을 잠시 그만두고 달콤한 쥬이스토리로 보낸 하나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이번 주에 스토리 아주 특별한 꽃상을 보냈어요.바로 영화 무대인사를 보러 갔었어요!!


    ​ ​ 82년생 김지영 무대 인사를 다녀왔습니다 배우 공유 씨, 배우 정 유미 씨가 출연한 영화입니다.​


    >


    ​ 82년생 김지영의 원작은 책이며 베스트 셀러로 등록될 정도로 대중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


    영화관은 CGV 왕십리점에 갔습니다. ​ 내가 사는 땅에서 차를 타고 최초의 0분이면 도착하기 위해서 여유가 있었습니다 ^^​


    >


    ​ CGV, 왕십리점은 영화 티켓 소지 시 한 때 때 무료이며, CGV카운터를 통해서 2종종 주차권을 2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


    ​ 영화 가끔은 첫 2시, 자리 D줄에 그와잉룸 가까운 위치였다고 합니다 :)​


    >


    설레는 마음으로 영화관에 입장!! 무대인사를 하러 간 목적으로 갔습니다만, 제 배우분들은 모두 연기를 잘해서 아주 잘 보았다고 생각합니다.영화보는 내내 오랜만에 눈물이... 그렇게 영화가 끝나고...


    >


    드디어!! 배우 공유씨와 배우 정유미씨가 입장했습니다!!



    >


    들어오자마자 정유미 씨가 두 손을 들면서 팬분들께 인사해주시고 얼굴도 감정도 정말 예쁘네요.^^​


    >


    >


    내 마음속에 그~장^


    >


    정유미씨도 예쁘지만 무대인사를 하러 온 주된 목적은 바로 공유씨를 만나러 온 것이네요공유 형 실물은 정예기 예기치 않게 잘생겼어



    >


    남자가 봐도 원하는 길이와 외모... 공유형이라고 불러도 되지? 잘생기면 오빠지 공유 형 진짜 말 자신 없었어요​


    >


    >


    공유씨의 잘생긴것은 모두 알고있겠지만 머리가!! 댁은 작았습니다.저도 남들보다 두상이 작은 편이지만 여자 friend가 공유씨를 보고 본인이 얘기하는 이 얼굴이 왜이렇게 크냐고 물었습니다.다행히 오징어 소리 안 났어요.^^



    >


    어쨌든 이번 주의 이야기는 재미 없어도 의미 깊은 때였어요 무대 인사를 갈 때마다 늘 부족하지만 내년 부산행 2에 출연하고 강동원 실물 한번 제대로 맞고 싶어요 반드시 티켓팅이 성공할 거예요!!이상 특별한 일상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