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대본 받는법 How I Met Your Mother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1 에피소드 1 자막(애당초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59

    어떤 미드를 볼까 했는데 예전에 형이 추천해 줘서 잠깐 본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를 선택했다.1단의 유머 코드가 잘 맞아서 포기하지 않고 재미 있다고 생각하고^^​여행 후 여행글을 적, 유튜브를 향한 영상편집 공부에 빠진 영어공부지만 역시 블로그의 힘은 대단한 것 같다.할 생각이다라고 적어 놓았기 때문에 계속 공부의 끈을 놓지 않는다.​ 갑자기 넷플릭스에서 시즌 한개~4가 없육지소 오늘부터 시즌 5에서... 갑자기 나아가야 하지만 만약 시작하면 #미드대본을 만드는 비결을 공유할 것이다.하나. 구글에서 '미드타이틀+대본'에서 고무섹하고 본인(자막없는것, 대본입니다.)!)​ 2.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을 하면 자막을 구할 수 있다.


    다만 완벽하지 않아 추가 수정이 필요하고 띄어쓰기 등도 손봐야 할 일이 많다.나만의 대본을 만든다는 소견으로 손질하면 익숙해지기 쉬워져 더욱 열심히 공부하게 된다^+ 카카오톡 추천을 받아 다른 링크를 올려요! 대본이 정리되어 있어 바로 인쇄하시면 됩니다.


    >


    인물별로 대사를 자신없이 계속 빼고 모르는 단어/문장의 구조를 공부했는데요.오랜만에 공부했더니 가 주니 진주어도 헷갈린다.문장의 구조를 모두 분석할 필요는 없고, 이야기 자체를 이해할 수 없는 마스크를 가볍게 파악한다.정말 모를 줄 알았다면 네이버에 그 글을 올리면 자신처럼 모르는 사람이 지식인에게 물어본 답전천이 있으니 참고가 된다.​


    >


    또는 이렇게 영어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도 참고했더니 재미있었다.​


    자기 이름, 제가 정리한 파 하나인데 장면이 바뀔 때마다 잘라놨어요.(만약 귀찮으면 참고하세요.) 공부 노하우는 정해진 것 없이 나쁘진 않지만 수준에 맞게 하는게 가장 좋아.확실히 흉내내는 것이 능사는 아니다.나는 자막없이 보고(무슨 뜻인지 알고 싶다)→영/한 자막으로 보고-각본 공부->구간별로 극중 인물처럼 연기하고 #미드쉐딩(고통과 희열을 맛본다)→전부 셰딩->자주 쓰일 것 같은 문장은 응용해서 영작하기, 그리고 추가로


    이 책을 읽고 적용해서 공부 중이었어.영어 문장을 번역해서 한글로 쓰고나서 영어로 다시 문장 만들고 있다.​


    이렇게 하면 가끔 영어로 카카오톡 하는 친구와 말할 때 영어로 문장을 만드는 게 더 쉽다.분명 파파고 나쁘지 않아, 구글 번역기만 사용했는데 지금은 나쁘지 않아, 멋대로 구성해서 다시 돌려 보완하게 돼ᄏᄏᄏ 물론 아직 엉망이야.


    >


    1단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시간을 투자하고, 정말 미친 듯이가 공부하는 것이었다 편입 공부 때 쓰던 공부용 초시계도 준비했다.오픈 채팅에서 힘내라고 엄한 사람에게 매질 중...웃음 https://open.kakao.com/o/ga9Qjkzb


    강제하지 않고 혼자 공부해서 인증하는 방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공부의 요령!


    반복재생+통합자막으로 보는 비법이니 참고. 세상이 참 좋아졌다.열심히 하세요!! 다들 파이팅!! 영어 한풀이 하자~ 다른 미드 추천 리스트 프렌즈(미드 공부 시조새급) 굿 플레이스 위기의 주부들 모던 패밀리(초급자에게 어려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