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크릴오1 극복할 수 있었던 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0:56

    고지혈증은 평소 식연습을 통해 혈관 내에 기름 찌꺼기(LDL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등)가 쌓였을 경우를 예상하는 것입니다만. 더 이상 나쁘지 않으니 혈관 벽이 점점 좁아져 모든 심혈관계 질환(뇌졸중, 동맥경화 등)을 초래하고 미리 관리하는 게 나쁘지 않아요.​


    >


    저도 옛날에는 식벽이 좋은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한동안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았습니다. 그래서 고지혈증 약까지 먹을 뻔 했는데 사실 이런 약 한번 먹으면 평생 먹어야 되잖아요. 그래서 한동안 관리하면서 체육+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 등을 먹었는데, 음식을 안 먹고 살다 보니 스트레스 받아 원래 식습관으로 돌아가 버렸어요. 그래도 요즘은 고지혈증에 크릴오일이 좋다고 해서 마셔봤는데 열로 인해 관리가 더 잘돼서 그런지 현재는 안정된 콜레스테롤을 유지하고 있어요. 여유가 생긴다면 댁이 좋을 것 같으니 내 관리일기를 공유해 볼까 한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아까도 말했듯이 건강 진단을 받고 콜레스테롤이 굉장히 높다는 말을 들어서 관리를 시작했는데요. 매일 싱거운 식단을 짜 먹으려고 하면 그때마다 짜증이 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동안 원래의 식연습으로 돌아왔지만, 어느 날 목도 당기는 듯한 기분으로 점점 지쳐가는 몸을 견디기 힘들어져, 다른 건강기능이 맛있는 음식을 찾아보았습니다.그러던 어느 날 TV에서 고지혈증에 크릴 오일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방송했어요. 당시에는 지푸라기 같은 감정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봤는데 보면 볼수록 '비록'이라는 감정이 생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


    그 크릴오하나는 남극해 깊숙이 서식하는 크릴새우 껍질로 만든 기름입니다. 이 중에는 오메가 3, 인지질, 아스타 크산틴 등 여러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체내에 좋은 작용을 합니다. 한단 오메가 3과 인지질은 혈관 속 나쁜 기름(중성 지방, 콜레스테롤 등)을 녹이고 있는 선량한 기름으로 유명하지만,입니다. 그 중 저인지질은 친수성과 유기성을 모두 가지고 있어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아스타잔틴은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을 하여 노화방지를 합니다.그때는 검색도 많이 했지만, 유명하기 때문에 먹는 방법, 인지질 함량 등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내 sound에는 인지질 함량과 가격면을 계산해서 좋다고 해서 샀습니다. 그런데 좀 실망한 게 있으면 벌써 늦었나?비린내가 진동을 했어요. 상자를 열 때부터 우물우물 올라왔는데, 그때는 그래도 해산물이라서 그런가 생각했어요.​​


    >


    ​ 그런 3살?정도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으니 설사하고 뒤집혔어요. 당시에는 어떻게 된건가 했는데 진단받으러 갈때 의심받는게 쿠릴오밖에 없다고 해서 선생님도 쿠릴오오오오오오오오는 산소와 열에 약해서 잘 골라먹어야 한다고 했어요.​​​


    >


    ​ 어쨌든 직후 당시에는 1단, 환불하고 생각하고 그랬지만 거짓 없이 웃긴 것이 자신의 실수도 없어, 보관 법이 잘못된 것과 내 탓으로 한 것입니다... 거짓 없이 머리에 와서 고소하겠다고 밝혔어요...어쨌든 거의 먹지 않으면 소견하는 와중에 친한 언니에 연락이 와서 맹활약을 좀 했는데 알고 보니 언니도 밤 들어가1을 먹고 있다며 매우 매우 전문적으로 설명을 하고 주더라구요. 명문대가 해온 사람이라 머리가 부러진다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 거짓없이 듣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


    우선 제가 먹은 것은 동물성돈피,소가죽,젤라틴연질캡슐을 사용한 것인데,이것은 어쩔수없이 열을 가해서 만들기때문에 상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언니는 쉴드캡스 공법이 적용된 것으로 먹는다고 하는데 그게 뭔가 했더니 이건 상하기 쉬운 크릴오일을 열처리하지 않고 신선하게 만드는 기술이래요. 게다가 이 기술의 핵심이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다는 점이 장점이기 때문에 이전보다 안전하다고 했습니다.​​


    >


    ​ 어쨌든 누나도 예전에는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고지혈증 예방 차원에서 밤 들어가1을 먹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체력까지 좋아지고, 스포츠까지 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1단 스포츄그와 병행해서 그런지 확실히 콜레스테롤 수치도 안정적이고 몸매까지 좋아졌다고 말했습니다.​


    >


    양해를 구하면 오늘은 제품 이름 유출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사실 전에 좋은 전갈로 포스팅했는데 댓글로 광고하잖아요.스토리라고 욕하는 사람이 있었어요. 하지만 마지막으로 크릴오일의 올바른 선택법을 쉽게 정리해둘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


    당시에는 꼬리표 때문에 무서워서 먹지 않겠다는 의견이었지만, 언니의 이야기를 듣고 나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바로 제품 이름을 물어보고 주문했어요. 배송이 오자마자 이때 할 마음이 생겨서 헬스장까지 자르고 다녔어요.​


    >


    와 한 달 정도? 정도 되었을 때 참 신기했던 게 예전에 안 그랬던 바지가 맞았어요. 스포츠를 쭉 해서 그런지 뭔지 그래도 체중은 형 이였거든요. 당시에는 이런 변화가 보이는 것이 신기해서 계속 먹어 온 것 같습니다.​​


    >


    그렇게 2,3개월?이쯤 되면 와 진짜 대박이다 이때 몸이 가벼워졌다고 생각했어요. 머리까지 맑아진 감정? 정말 그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몸 컨디션 자체가 달라진 소견이 들었어요. 게다가, 다시 한번 진단 받은 결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이전보다는 많이 낮아졌습니다!


    >


    이 크리오일 덕분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것이 없었다면 이렇게까지 좋아지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는 존스토리의 병치레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체력이 좋아지고 건강을 거의 하루에 2시간은 가볍게 하면 젊은 때도 없는 복근이 보일 것 같습니다.​​


    >


    언니에게 너무 고마워서, 그 때는 보답하는 의미로 언니가 평소에 갖고 싶어하던 가방을 선물했더니, 어떻게 해도 나쁘지 않았어요.언니 얘기 들어보니까 예전에는 이상 지질 혈증을 관리하면서 힘들어서 그런지 언니 같은 사람 보면 그냥 솔직한 사람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를보고 열심히 소개해줬다고 들었는데 그때는 감동해서 저도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지혈증예방에 크릴오하나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마무리하면서 이미 내용처럼 정리를 좀 하고 끝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쿠릴대 꽃 골라비결>1.'실드 캡스 쿠릴 오하나'검색 2. 식물성 캡슐이 맞는지 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