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혈사제 35회, 36회 줄거리 - 황철범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56

    ​ ​ 열혈 사제 35회 36회 스토리-팬 쵸루봄과 힘을 합쳐크벵죠스 한 신부의 죽을 소리 킴헤일의 절규. ᅲ #열혈사제 #드라마열혈사제 #금토드라마열혈사제 #주예키드라마열혈사제 #열혈사제줄거리 #드라마열혈사제줄거리 #김하누이 #김성균 #향순 #금새록 #금새록 #김형묵 #소리문석 #정재광 #이문식 #김원해성우 #김원해성우 #금새록 #금새록 #금새록 #김유행 #김유행 #김문석 #열혈사제 #열혈사제 #김문석 #김문석 #이문석 #이문석 #이문석 #크벵죠스#한 신부#한 신부#한 변호사 ​#열혈 사제 35회#열혈 사제 36회 ​ ​#열혈 사제 35말#열혈 사제 36이야기 ​#열혈 사제 35회 열 거리#열혈 사제 36회 스토리 ​#열혈 사제 35말 이야기#열혈 사제 36이야기 줄거리 ​ 대강 무역의 지하 창고에서 소견하지 않은 우연하게 구사한 평생 하게 된 팀 사용하면 신 아직 가족! 중권(김민재)의 가방에 몰래 위치추적기를 부착해 중권 일당의 체포에 성공한 해일(김남길)은 중권과의 악연이 완전히 끝났다고 소견하며 모처럼 성당 가족들과 평화롭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데 나 오핸시일이 #열혈사제 마지막회인 줄 알았는데 앞으로 줄게요. 다행히 자네의 아쉬웠지만. ​#열혈 사제 몇부작#열혈 사제 20부작네요


    >


    라이징 도어의 금고 롤려는 ​, 김해 1과 크데용, 소승아, 팬 쵸루봄, 박 교은송, 쟈은료은, 김 분 석(#요쥬무용)은 중권의 반격으로 라이징 도어의 금고에 갇히게 된다.


    >


    이렇게 금고 안의 산소포화도 계속 내려가, 다들 힘들어하고,


    >


    그러던 중 장련은 계속 설사를 하고 경찰서 팀장과 형사는 이중권, 살인무기가 돈을 들고 나빠져 온 트럭을 발견하고 숨지만 오히려 이중권에게 발견돼 달아난다.


    >


    장룡의 잇단 설사에 화가 난 황철범은 장룡을 때리고 기절해 버린다.


    >


    그 순간 벽이 갑자기 뒤틀려 (라이징문 금고를 설립할 때 금고 제작자를 이중권이 제의한 사람이 오는데, 이미 김 제작자와 짜고 금고를 소홀히 한 이중권이지만...) 정말 허술한 사람이죠... 김원해가 금고 강도에게 들어가는데 돈은 없어 보이는 것은 김해일과 황철범, 박경선, 서승아, 구대영, 장룡, 김훈석이 보이고 그 자리에서 놀란다.


    >


    >


    >


    기용문(#이문식) 교주는 블라디미르·호라" 나쁘지 않는다"그럼 묘크살을 쥐고 혼자 돈을 먹으면 사슴이라고 외치며 집집의 김해 1, 박 교은송, 팬 쵸루봄이 나쁘지 않고


    >


    황철범은 기교주와 블라디미르에게 굳이 라이징문 금고를 두드리려 했느냐고만 말한다.


    >


    마지막으로 장룡이까지 나쁘지 않다, 장룡이는 나쁘지 않다, 오는 순간까지 설사를 하고, 블라디미르 똥이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오라고 sound 한다, ᄏᄏᄏ 이거 보고 너무 웃었습니다. 쿠쿠쿠


    >


    김해 1과 크벵죠치ー무는 나오자 바닥에 구담 경찰서 팀을 만나고 팬 쵸루봄은 완전히 하나가 됬다면 속은 것으로 맹랑하고 있다.


    >


    그리고 김해 1은 이중권에 전화해서 가만 두지 않겠다고 밝히고 팬 쵸루봄은 쟈은료은에 너는 도대체가 도움이 안 된다며 소리를 발하고, 거리로 쟈은료은는 망연자실하지만 ​


    >


    캉속테 검사 또 검사장에 완전 혼이 본 인고 1단, 본인 서장은 정신 병원에 보내고 구청장은 하봉잉밖에 없는 아들로 협박을 하고 라이징 문에 대해서 언급을 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


    그러나 한국의 김해 중 하나인 이중권을 훔친 돈다발 안에 #위치추적기를 넣고,


    >


    황철범은 김해일을 만나러 행복하기 위해 성당에 왔다가 수녀가 내놓는 차병을 보고 별장에 있던 수천만 원짜리 항아리병에서 수녀에게 이건 어디서 났느냐고 질문했고, 김해 일신부가 사왔다고 얘기하는 수녀 황철범은 이거 잘 쓰세요라고 했으니 수녀는 제가 알아서 하겠다고 말할 것이다. 쿠쿠쿠


    >


    >


    황철범은 김해일을 찾아가 함께 힘을 합쳐 이중권을 쥐자며 김해일은 싫다고 거절한다.그러나 황철범이 자신과 힘을 합치면 이영준 신부(#정동환)의 죽음 sound에 관한 비밀을 알 수 있다고 했고, 이에 대해 김해일은 네가 죽였잖아라고 말했고, 황철범은 나는 죽이지 않았다.이에 김해일은 황철범과 손을 잡는다.


    >


    황철범에게 혼난 장련 혼자 술을 마시거나 사쿠라가 위로해 주지만 장룡이가 가져온 검은 봉지를 보고 설사를 한 바지가 있으면 더러운 놈하고 나쁘지 않아.www.


    >


    >


    김해 하나은, 구대영과 서승아에게 황철범과 힘을 합치자고 하고, 당연히 구대영은 황철범을 믿지 못하는데... 하지만 결국 힘을 합치기로 하죠.


    >


    팬·쵸루봄, 김 헤일, 구혜선 대용의 3명은 힘을 합쳐서 이중권을 가지러 간다.


    >


    >


    박경선을 만난 강석태는 내가 이런 나이를 믿었다니라고 말했고, 박경선은 어제와는 태도가 다르다.제가 꼭 잡아주겠다고 선언합니다.구대영과 김해하나 황철범은 소문으로 이중권 있는 곳을 알고 향하지만...


    >



    >


    우리 한신 부님 박경성의 부탁으로 이번엔 #한 변호사로 변신


    >


    구청장에게 황철범의 부탁을 받고 왔다며 구청장에게 이 말을 권하지만, 아들의 안부를 위해 거절하는 구청장 신부의 트레이드마크인 눈물의 연기력으로 저희 어머니는 #무기수였습니다.그런데 구청장은 "그러니까 스토리 다 했으면 돌아가세요." 라고 하고,


    >


    >


    하지만 한신부는 구청장은 아드님께 어떤 어머니로 기억될까요? 좋은 구청장을 합시다. 아니면 자신 있는 구청장인가요? 그리고 아들에게 남길 수 있는 것은 부끄러움이 아니라 당당한 자유다라고 말했고, 이 말을 들은 구청장은 눈물을 흘리며 괜찮은 죄를 다 고백하고 어떤 신부님은 모두 사비 sound를 합니다.


    >


    황철범, 김해하나, 구대영이 위치추적기가 있는 곳으로 가지만 이제 짐을 나르는 짐꾼은 죽었고 돈은 없어진 상태라 해도 황철범이 단 위치추적기만 걸렸고 아직 김해하나의 위치추적기는 남아 있는 상태.


    >


    구청장은 황철범에게 전화를 해서 우리 다 알리고 후회하자고 네가 말해준 변호사로부터 다 예기했어요라고 말하고 황철범은 무슨 소음인가라고 하면서 나는 그런 사람은 보낸 적이 없다고 소음하고 구청장에게 변호사 한 명이라는 사람이 와서 죄를 이 얘기했어요.


    >


    >


    박경선은 이를 빌미로 강석태에게 영장을 청구하지만 먼저 강석태는 사라지고


    >


    경찰은 기교 주로 이웃의 두 사람도 영장 청구로 체포한다.


    >


    >


    이중권과 살인 병기들은 커피 한잔을 하고 돈을 받고 나의 1비행기로 떠나기로 하는데, 김해 1의 위치 추적기는 잘 작동이 되지


    >


    황철범은 김해하나에게 전화를 걸어 (어느 신부를 보낸 것) 이렇게 혼나느냐고 본인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고 말한다.


    >


    마침내 이영준 신부를 소음하려던 증인들이 잡혀와 (정말 고생 많았어요)


    >


    크데용, 김해 1송 홈런은 이중권의 아지트로 가서 살인 병기들과 이중권을 물리치고 돈을 찾아낸다.


    >


    >


    쏭눈아, 너 너무 멋져요!! 이준권 김해일 마지막 펀치당하는 모습 시원시원해요.


    >


    김해 하나과 박 경성은 두 사람이 술을 마시며"박 경성은 지금 벌써 1개를 찾는다"이라며"본인도 정의를 갖고 당당하게 산다"이라며"김해(나우루"라는 말을 듣고 웃는다.


    >


    >


    구대영과 서승아는 뉴스에서 온몸이 하얀 #알비노그 다음 비에 대해 뉴스를 듣고 (예전의 구대영이 김해일과 여장을 하고 라이징문 별장에 침입했을 때 그곳이 알비노그 다음 비가 발견된 곳이고 그곳이 외딴 곳이라 CCTV가 없었는데..."CCTV가 발견되어 실마리를 찾을 기회가 생겨) 놀랐고, 이때 살인 용의자(이중권과 살인병기들) 경찰에게 폭행을 당한 뒤 도주했습니다"라는 뉴스도 있다.왜 이렇게 잘 도망가세요?ᅲ


    >


    한신부는 오랜만에 수녀와 김해하나와 함께 외식하자고 하고, 수녀를 제외하고 김해하나과 한신부는 외식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


    승아와 구대영은 알비노다 sound비가 발견된 CCTV 영상을 보고 뭐라고 깜짝 놀라는데(이용준 신부와 관련이 있는 것 같은데) 제가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니 한신부, 수녀, 좋삭, 경찰팀장까지...강석태라고도 하고... 궁금하네요.)


    >


    김해하나과 한신부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돌아가다가 살인병기와 이중권이 한신부만 남기고 구타하는데


    >


    결미 후로 온 오토바이를 타고 야구방망이를 휘둘러 머리를 맞은 한신부...아아, 한 신부, 착한 한 신부님을 왜 죽입니까? シュ, 。, 。, 。, 。. 죽은 것 같습니다


    >


    이에 절규하는 한국 김해 1...


    >


    마지막으로 이중권 모습까지 정말 미워요. 어렵게 잡았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이중권을 놓치다니... 한신부 여러분, 어떻게 되십니까? 김혜하나 신부가 세상을 떠나면서 선두로 떠올랐다.CCTV 영상에 나쁘지 않은 사람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