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노하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3:51

    >



    >


    안녕하세요. 콩님이다.와, 시간이 참 빠르네요! 넷플릭스 무료체험 후 공지 후 이미 넷플 멤버십 해지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초간단한 넷플릭스 해약방법 알려드릴게요.


    >


    하루 정도 남았는데, 보통 사전에 하고 넷플릭스의 해약 비결을 말씀 드린다.


    >


    1, 가장 먼저 평소와 같이 로그인해주세요


    >


    아 맞다. 본인 넷플릭스인데 영어로 나오시는 분은 아래쪽을 보시면 이렇게 설정하는 게 있어요.


    >


    2.네쯔프 르 로그 인후에 오른쪽 상단을 보면. 스마 1의 그림이 있습니다.저기 마우스를 두면 여러가지 일이 나에게 올텐데."계정"이라는 곳을 클릭해 주세요.


    >


    짭짤한 다양한 개인정보가 간간이 본인이지요.저는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으며 멤버쉽도 변경가능합니다.


    >


    요기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


    요론창이 뜬다고 합니다.다운그레이 할 거냐! 진짜 내용 해지할 거냐! 무엇을 선택하실 겁니까?


    >


    해약완료를 눌러 주시면요. 왜 해약하냐? 간단한 설문조사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시보면 암컷 1되므로 점검하지 않아도 되지만 ㅜㅠ도 지금 알았네요


    >


    드디어 초간단 넷플릭스 해지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사실, 너 참 쉽죠? 그래도 아직 넷플릭스 해지가 어려운 줄 알고 시작하지 않은 분들이 본인 몇 명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작성해 봤습니다.


    아, 저도 궁금하고 몰랐던 사실은 미리 해약해도 한달 정도는 더 볼 수 있는 것 같네요.그럭저럭 괜찮네요~^


    >


    그래서 여러분들도 미리 마음을 조정해서 제가 올린 넷플 무료 체험을 해보고 이렇게 넷플릭스 해지 비결대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웃추가공감은사랑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