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여름감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3:50

    막내가 어린이집에서 여름감기로 옮겨왔어요.지금 어린이 집 2일째 안 가고 있습니다.여름 감기 어린이집에서 유행인가봐요..아이 집에 다니는 아이에게는 여름 감기에 걸려요.이유가 있습니다. 전염병인데...(́;ω;`)


    >


    열이 39.5도까지 오르고 이후 날 바로 편도염에 걸렸답니다.아기가 고열에 내리면 편도염에 걸리고 더 심한 지역 중이염에 걸립니다.그 본인 다행인게 중이염 안걸렸어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아기 여름감기 편도염] 급성 편도염이란 편도를 구성하는 설편도, 인두편도, 구개편도 중 주로 구개편도에 생성하는 급성 염증을 스토리하며, 대부분 세균인 동시에 신 바이러스 감염을 통해 생성한다.


    [아기 여름감기] [편도염 증상] 桃편도염 증상]고열, 오한, 두통, 인후통, 연하란, 관절통, 전신쇠약감.


    >


    편도염의 증상은 고열, 오한, 두통, 전신쇠악감 등이 있는데 우리 아기는 고열, 오한, 두통, 전신쇠악감이 심하네요.온몸이 쑤시면 울어요.그렇게 3일이 지났네요.아기 감기 증상은 좋아졌어요.편도가 많이 좋아졌어요.그런데 어제 !!! 둘째가 막내로 여름감기 옮았어요 지금은 두 사람이 여름 감기로 고생하고 있네요.두명 데리고 병원에 다녀왔어요막내는 아직 아기라서 얘기는 안들어요비까지 오는 염원에 고생했어요.지옥이 따로 없었다는...ᅲ이렇게 아이들 전체 여름 감기에 걸리고..결말이 엄마인 저도 걸릴 거예요.힘들어 죽겠다.. 어린아이이고..


    >


    여름 감기약을 받아왔어요! 아기 편도염 약이에요.


    [아기 여름감기 편도염 약종류]페닐라 민정: 가려움 증상 완화, 알레르기 질환, 감기 슈다페드 알약: 코막힘 개선 뮤테란과립: 가래용해 작용 프리펀 시럽: 염증성 기관지 질환 완화 배넌 건조 시럽: 세균에 의한 각종 감염증 치료 아기 편도염 약 이렇게 처방받았습니다.


    >


    훌리펀 시럽 감기에 걸리면 거의 상시 처방되는 약입니다.


    >


    두 사람이 여름 감기에 걸려서 약이 가득하네요.;;


    >


    약 예쁘죠? 아이들 약을 먹을 때 사용한다.


    >


    낮, 점심도 못 먹고 병원에 다녀왔어집에서 밥 먹으려고 보니까 식사통에 시크 싸이 1번 없었거든요. ᅮᅮ 밥먹기 귀찮고 뭐하고 먹기도 귀찮아서 아이는 죽을 끓여 먹였고, 저는 초반에 친정 양념장을 끓여 먹었어요. ᄏᄏᄏ 아기가 아프면 엄마가 고생해요내일부터 다시 어린이집에 가는데, 역시 감기가 걸릴까봐 보내기가 무서워요. ᅮᅮ 큰일났어 ᅮᅮ ᄏᄏᄏ


    >


    댓글

Designed by Tistory.